장난감 정리에 정말 좋아요. 종류별로 넣어서 책장에 탁탁 세워두면 깔끔!
처음에 비닐을 깨끗하게 벗기는 게 조금 번거로워요ㅋㅋㅋ 잘 뜯어내야 끝까지 딱 떼어낼 수 있어요!
4호에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장난감 종류별로 넣었을 때 좀 남는 게 아까워요ㅋㅋㅋ 3호에도 자잘한 장난감 정리하기 좋은데~ 3+3+3 세트도 있으면 좋겠어요!
이** 님
2026.06.23
와 제가 딱 찾던 조합이예요
세트 4호랑 1234호 두개 싰는데 차에 두는 가방에 딱 맞아요!!!! 더 사러갑니당ㅋㅋㅋ
정** 님
2026.06.20
장난감들 정리하기 좋아요! 책처럼 딱딱 세워두니까 공간 활용도 더 되고 투명해서 속이 보이고 깔끔해요. 다만 지퍼가 코너부분은 만3세 아이가 열고 닫기에 약간 뻑뻑하더라구요. 하다보니 익숙해져서 혼자 하긴 하는데 처음엔 좀 뻑뻑하다고 짜증냈어요 ㅋㅋㅋ
#answer_name# #answer_regdate#